블로그를 다시한번 시작!

블로그 시작!


저번에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몇 개월 안가서 접었네요. 뚜렷한 목적도 없었고 공유의 흥미도 없어서 그랬어요. 이번에는 목적! 내 학습들을 기록하고 나중에도 찾아볼 수 있게 정리해 놓고 뭐 그거를 가져다 써주는 사람은 땡큐라고 생각해요. 모든 글은 한글로 올릴 거고 쉽게 쉽게 쓸려고 노력할 거에요. 지금 하고 있는 것 중에 몇 가지가 이미 진행된게 있어서 중간부터 시작하는 것도 있을 거에요. 그런 것들은 우선 어쩔 수 없고 지금부터 진행되는 건 모두 적어 놓을게요.

우선 첫번째, Node.js를 하던 참이었어요. 나름 아이디어도 생기고 자바스크립트라는 매력적인 언어를 기반으로해서 작성할 수도 있고 지금 상태는 쉬운 예제들을 갓 끝낸 상태에요.

그리고 두번째, opencv 이건 지금 처음 건들여 보는 거에요. 교수님의 과제로 이걸지금 건드려봐야되요. 책의 목차를 보니 중요한 영상처리에 중요한 알고리즘 혹은 기계러닝 라이브러리를 제공해주고 있어요. 아 기대되네요~ 오랜만에 C를 만져봐야될 거같아 한숨 나오지만.....씨는 진짜 씨x에 씨인거 같에요.

아 그리고 이번엔 블로그 좀 오래해볼려고 여기 템플릿도 바꾸고 해봤어요. 좋은 템플릿이 무료로 많이 배포되네요. 그런 재능을 가지고 있고 또 공유를 하는 사람들... 부럽네요.

Share this

Related Posts

First